ziek – Koreanisch-Übersetzung – Keybot-Wörterbuch

Spacer TTN Translation Network TTN TTN Login Français English Spacer Help
Ausgangssprachen Zielsprachen
Keybot      20 Ergebnisse   8 Domänen
  sothebysrealty.fi  
Een slechte gezondheid: Volgens 'Shinrei Seiten', dit Sumera-Mikoto had oorspronkelijk een zwakke lichaamsbouw, en hij werd ziek na een letsel veroorzaakt door een pijl tijdens een gevecht tegen een rebellenleger.
나쁨 건강 : 'Shinrei Seiten'에 따르면,이 Sumera 노미 코토는 원래 약한 몸 헌법을 가지고 있고, 그는 반란군 군대와의 전투 중에 화살로 인한 부상 후 병이되었다. 따라서 그는 그의 형제에 걸쳐 왕위를 주었다.
  3 Treffer www.qcri.or.jp  
Bijvoorbeeld: we weten dat we moeten afvallen omdat overgewicht tot serieuze gezondheidsproblemen kan leiden, zoals diabetes of hypertensie. We zijn bang om ziek te worden maar aan de andere kant kunnen we onszelf niet dwingen om te gaan sporten of om zoetigheid uit ons dieet te schrappen.
어떤 일이 자기 자신에게 좋다고 생각하면서도, 스스로에게 한 약속을 지키지 못하고 그것을 실행하는 데 실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우리는 비만이 당뇨병과 고혈압 같은 심각한 질병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체중을 줄여야 한다는 것을 압니다. 한편으로 병에 대한 두려움이 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운동을 하거나 간식을 먹지 않기로 한 결심을 지키는 것이 결코 쉽지 않습니다.
  www.christiananswers.net  
Ongetwijfeld bidden ze voor gezondheid, welvaart, geluk, enz. Ze bidden ook als oma ziek wordt en als oma niet beter wordt (of sterft),houden velen ermee op en sommigen raken verbitterd. Dat komt omdat ze niet begrijpen wat de Bijbel zegt over bidden.
한 조사에 의하면, 미국인의 90% 이상이 매일 기도 한다고 합니다. 그들은 건강, 부, 행복 같은 것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그들은 또한 할머니가 아플 때 기도하며, 할머니가 건강이 회복되지 않거나 (또는 돌아 가시게) 됐을 때, 많은 이들이 실망하게 되며, 개 중에는 회의적이기도 한 태도를 보입니다. 이러한 태도는 성경에서 말하고 있는 기도를 잘 이해 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죄가 하나님이 우리의 기도를 듣는 것 조차 막을 것이라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시편 66:18). 특히 우리가 의심을 가지고 기도하면, 응답을 받지 못할 것이라고 가르치고 있습니다.(야고보서 1:6-7).
  www.singularspirits.es  
En alles wat zij voelden was het gevoel dat zij zouden hebben in de nabijheid van een vrouw die al genezen is. Volledig in haar mogelijkheden, volledig capabel. Zij zagen haar niet als een vrouw die ziek is. Zei zeiden niet: “Slechte kanker, jij moet weg”.
그리고 그들을 암송문을 읊조리기 시작하는데, 그들이 사전에 동의한 바는 그 암송이 자신들의 느낌,환자가 이미 치료되었다는 의사들의 감정을 강화하는 효과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 암송문은, '이미 치유되었다', '이미 성공했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의사들이 이러한 감정을 느끼고 암송문을 함께 외우기 시작하자, 놀랍게도 TV 스크린에는 이 불치의 종양이 사라지는 것이 실시간으로 보여집니다. 심지어 3분도 안되는 짧은 시간에 말이지요. 장미가 실제 피어나는 데는 몇 일이 걸리지만, 다큐에서 보면 30초 안에 피어나기도 하고 하잖아요. 카메라로 시간을 조작한 건데, 그런건 아니고요. 실제로 3분 안에 이 일이 일어난 겁니다. 환자의 몸이 의사들의 감정에 반응했던 것이지요. 그 의사들은 치료 시에 만들어 냈던 감정을 가질 수 있도록 사전에 훈련된 이들이었고요. 그들이 느꼈던 감정은 그 여인이 치유되었을 때 느껴질 감정을 미리 느낀 것이었습니다. 그녀를 아픈 환자가 아니라, 온전히 회복되고 온전히 기능하는 상태로 본 것이지요. 그들은, '악한 종양아, 물러가라'라고 말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