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ek – Korean Translation – Keybot Dictionary

Spacer TTN Translation Network TTN TTN Login Deutsch Français Spacer Help
Source Languages Target Languages
Keybot 3 Results  www.qcri.or.jp
  Welke voornemens voor h...  
Bijvoorbeeld: we weten dat we moeten afvallen omdat overgewicht tot serieuze gezondheidsproblemen kan leiden, zoals diabetes of hypertensie. We zijn bang om ziek te worden maar aan de andere kant kunnen we onszelf niet dwingen om te gaan sporten of om zoetigheid uit ons dieet te schrappen.
어떤 일이 자기 자신에게 좋다고 생각하면서도, 스스로에게 한 약속을 지키지 못하고 그것을 실행하는 데 실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우리는 비만이 당뇨병과 고혈압 같은 심각한 질병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체중을 줄여야 한다는 것을 압니다. 한편으로 병에 대한 두려움이 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운동을 하거나 간식을 먹지 않기로 한 결심을 지키는 것이 결코 쉽지 않습니다.
  Welke voornemens voor h...  
Ik wil de persoon zijn die ik ben en ik wil dat mensen van me houden zoals ik ben. Of misschien is ziekte de belangrijkste motivatie? Wanneer ik ziek word zal er iemand zijn die voor me zorgt, ik bestraf mezelf voor iets, etc.
그래서 우리는 심리적 갈등을 겪게 됩니다 – 말하자면, 몇 가지 의지가 서로 모순을 일으키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체중을 줄이고 싶은 마음과 줄이고 싶지 않은 마음에 동시에 존재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갈등을 해결하기 위해서, 우리는 우리가 정말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판단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대개 날씬한 여성을 매력적이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마음속 깊이 매력적이기를 원치 않는 여성이 있다고 합시다. 누군가 매력적인 자신과 사랑에 빠져서, 결국 친밀하게 사랑하고 헌신하는 관계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입니다. 아니면, 반항적인 의식을 표현하는 자기 나름의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나는 결코 지배 이데올로기에 굴종하지 않겠어. 나는 나 나름의 방식을 고수할 것이고, 나의 모습 그대로 사랑받고 싶어. 아니면, 어쩌면, 다이어트를 하다가 아플 수도 있다는 생각이 동기가 될 수 있지 않을까요? 내가 아프면 누군가 나를 돌봐야 하는데, 그런 일이 생기기를 원치 않기 때문이지요. 또, 어떤 사건의 영향으로 자기 자신을 학대하려는 사람도 있을 수 있습니다.
  Welke voornemens voor h...  
Het voorbeeld van gewichtsverlies is een vergelijkbaar geval. Aan de andere kant heb je het Superego: het weet dat iets gedaan moet worden om te voorkomen dat we ziek worden. Het is rationeel en het benadert zaken op een rationele wijze.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삶 속에서 뭔가 바꾸고 싶어한다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자기자신을 더 잘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숨겨진 의도와 내적 갈등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새해 결심을 지키는 것이 어려운 것은 대개 두 가지 이상의 선택이 서로 충돌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다른 측면은 무시하고 단지 한 가지 측면을 추구하는 데 집중하기 때문에 이 사실을 알아챌 수 없는 경우가 아주 많습니다. 그런데, 우리가 그것을 알고 있든 그렇지 않든, 그것들 사이의 충돌은 아직도 계속되고 있고, 이로 인해 새로운 결심을 실행하는 것이 힘들어집니다. 따라서 우리는 그것들을 식별해 내고, 그것들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이해하고, 그것들 각각이 나름의 이유를 갖는다는 사실을 인정해야 합니다. 이렇게 할 때에만, 서로 간의 조정과 협상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체중감량의 예에서와 마찬가지입니다. 다른 한편으로, 초자아가 있습니다: 초자아는 우리가 병에 들지 않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압니다. 이것은 이성적이기 때문에, 어떤 사태를 이성적으로 접근합니다. 그러나 가령 다른 사람과 지나치게 가까워지는 것이 두려워 매력적인 외모를 갖는 것을 원하지 않는 또 하나의 측면도 있습니다. 초자아는 이것을 어리석은 것으로 인식하고, 그러한 측면에 귀를 기울이려 하지 않습니다. 이때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더 깊은 자기 성찰입니다. 만약 그 또 하나의 측면이 두려움 때문에 매력적인 외모를 갖게 되는 것을 스스로 피한다면, 그것 또한 그러한 행동에 대한 이유를 이미 합리화하고 있는 것입니다. 공감하는 마음을 기르는 것은 물론이고 그 문제를 이해하고 근본적인 원인을 식별하는 것만이 두 가지 측면을 화해시킴으로써 쓰러지는 것을 피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